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는 골프부터 스파, 수영장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 안에서 휴일을 보내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힐튼 남해에 따르면 이번 '패밀리 패키지'는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및 조식 뷔페, 디너 세트, 더 스파 무료 입장권과 원예 예술촌 할입장권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스낵 세트를 추가로 제공해 가족끼리 간단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힐튼 남해는 따스한 남해의 날씨를 고려해 5월 1일부로 야외 수영장를 개장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Kidz Paradise)도 열어두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 5월 주말과 연휴 기간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키즈 엑티비티는 주말에만 진행되며 독일의 동화작가에 의해 만들어진 놀이 교구로 알려진 칼라판트와 티셔츠 만들기, 골판지 공예 등의 신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5월 4~5일 연휴기간에는 '케이크/쿠키 만들기' 프로그램 추가 진행으로 풍성함을 더할 예정. 키즈 엑티비티 프로그램 별 소요 시간은 상이하며 금액은 1만 1000원~2만 5000원으로(세금포함) 구성돼 있다.
letmeout@osen.co.kr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