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한국-영국-독일-중국-일본 주요 6개국서 '클로그' 아이코닉 캠페인 펼쳐
크록스코리아, 포탈사이트·버스·극장광고 등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곳 캠페인 집중
크록스 글로벌 광고대행사 美 매키니사, '크록스=클로그' 인지도 향상 주력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대표 이남수)가 미국 크록스 글로벌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창사 이래 최대 마케팅 비용을 투자, 크록스 대표 슈즈 '클로그(Clog)'를 아이콘화 한 브랜드 캠페인 #FindYourFun(즐거움을 찾아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크록스의 클로그 실루엣을 열대 섬, 구름, 수영장, 해변의 우산과 의자 등으로 표현해 크록스의 DNA인 '혁신'과 '재미' 그리고 '가벼움'을 독창적으로 디자인했다.
'클로그'를 표현한 톡톡 튀는 이미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도쿄 시부야 등 중심가를 비롯해 독일 함부르크와 베를린,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국 상하이 등 주요 랜드마크에 소개된다.
한국에서는 주요 포탈 사이트와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디지털 채널과 버스 외부, 버스 쉘터, 극장 광고, 소셜 미디어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인수한 자회사 미국 매키니사의 작품으로, 제일기획 본사가 크록스 코리아와 협업하고 있다.
크록스 글로벌 테렌스 라일리 마케팅 부사장은 "#FindYourFun 캠페인은 크록스의 상징인 '클로그'를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타일로 표현한 캠페인으로 만날 수 있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이 크록스를 만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록스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크록스 브랜드를 더욱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펼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록스의 상징 '클로그'를 재미있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낸 만큼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각인되는 광고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록스는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크록스 아이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 직영점을 포함한 크록스 단독 매장(일부 대리점 제외), 백화점 매장, 크록스 온라인몰 등에서 5만 원 이상 구입하는 이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카드에는 무료 클로그 증정, 할인(30%, 10%) 쿠폰, 지비츠 증정 등이 새겨져 있다. 매장별로 스크래치 카드가 소진되는 대로 이벤트는 종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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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