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은 오는 29일 오후 7시 그랜드볼룸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웨딩시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인 서울가든호텔은 35년 전통의 품격유지와 이용객 사랑의 보답을 위해 최근 400억 이상의 예산을 들여 전관 리모델링을 단행, 5성급 호텔로 승격됐다. 특 1급으로 2015년을 시작하며 '당신만을 위한 로맨틱 가든 파티(Romantic Garden Party for you)'라는 테마의 웨딩페어를 통해 호텔 리오픈을 기다린 이용객들에게 처음 인사하는 자리라는 의미가 있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시연회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관에 걸쳐 이벤트가 펼쳐진다. 2층에서는 이명순 웨딩드레스부터, 비단향의 한복 드레스, 비아 바이 이정기의 턱시도, 다니엘케이의 예물 등이 로비 전시와 플라워 데코 및 아름다운 무대 연출을 통해 선보인다. 스페셜 퓨전중식 메뉴 만찬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한 즐거움으로 웨딩 & 뷰티 & 트렌드의 전반적인 서울가든호텔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의 윤태형 팀장은 "서울가든호텔이 더욱 발전하기 위한 다짐으로 예비신랑과 신부 30쌍과 국내 웨딩업계를 선도하는 업계 분들과의 웨딩시연회를 함께 진행한다"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웨딩 고객님들께 성공과 부의 기운과 더불어 성공을 가져다주는 서울가든호텔의 명당(明堂)의 웨딩을 특별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페어는 2014년 미스코리아 6명(서울선 이슬기와 김남희, 대구진 김현희, 강원진 김서지, 인천진 김지아, 전남진 이화린)의 웨딩 시연회로 시작하여, 트윈트리 청첩장, 비아by 이정기, 동원와인, 덕시아나, 원규 스튜디오, 이니지오, 한경희 생활과학, 나리한과, 올리비아 플라워샵, 리엔케이, 메리앤 메리 미디어, 알렉스, 다니엘케이 등이 참여를 돕고, 갸름한성형외과, 웨딩스토리가 있는 어쿠스틱 정흠밴드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또 이명순 드레스의 웨딩슈즈, 한경희 침구킬러 진드기싹 등의 침구청소기와 리엔케이의 고현정 화장품 등 많은 행운권 추첨 선물이 있고 모든 참석자에게는 조학영 총지배인(세계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의 추천샴페인 선물 등이 준비된다.
letmeout@osen.co.kr
서울가든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