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족사랑 이야기'...中 계림 여행 특별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15 17: 29

누구나 참여 가능 따뜻한 가족사랑 이야기 나누기
5월 가정의 달,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 가족 사랑 참된 의미 되새겨보는 이벤트
국내 최대 문화관광유통 그룹사인 HNT 하나투어(www.hanatour.com)가 오는 5월 14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일요일 김해공항에서 중국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계림으로 가는 특별 전세기 취항을 기념해 ‘가족사랑 이야기’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사연을 올린 가족들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준 사람을 선정, 전세기 취항 기간 동안 중국계림 무료여행을 보내준다. 사연은 하나투어 담당자 이메일(nuvira2@hanatour.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하나투어 영남사업본부 중국팀 조성호 팀장은 "최근 한국사회는 반인륜 사회적 사건사고가 많아지면서 점점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 조상의 지혜와 가르침을 잊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하나투어 중국 계림 전세기 취항은 가족들끼리 즐길수 있는 여행지로 가족들을 위한 특전과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고 이벤트는 가족애의 사연을 통해 그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싶다"고 말했다.
중국 계림지역은 중국 광시좡족자치구에 위치한 곳으로, 웅장하게 펼쳐진 카르스트 봉우리와 유유히 흐르는 리장(麗江), 고즈넉하게 자리잡은 계단식 논 등 어느 곳에 눈을 두어도 한 폭의 그림과 같은 경치를 자아내는 곳으로 뛰어난 산수절경 덕분에 중국 내에서도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그동안 부산 출발로는 쉽게 가기 힘든 곳이었기에 이번 하나투어 중국 계림 전세기는 계림지역 여행을 원했던 부산, 경남지역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상담 및 문의는 전국 하나투어 전문판매점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여행자들에게는 상품별로 셀카봉, 라텍스 목베게, 전용쉼터에서 무료 음료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하나투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