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봄·여름 간절기 책임질 ‘라이트 재킷’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16 10: 33

신성통상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에서 봄?여름 간절기를 책임질 ‘라이트 재킷(LIGHT JACKET)’ 시리즈를 출시한다.
 
그 동안 옷 입기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시즌 별로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제안했던 올젠에서 이번엔 봄과 여름 사이의 간절기용 재킷인 ‘라이트 재킷’을 선보인 것.

 
올젠의 라이트 재킷은 필라필(두 가지 색의 실로 짠 질긴 모직물) 면 스판, 혼방 나일론 등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으로 특히 드라이한 터치감의 경량 소재는 몸에 달라붙지 않아 정전기에 예민한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게다가 재킷 특유의 포멀한 느낌을 살린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맨들은 물론 캐주얼한 재킷 코디에도 잘 어울려 여러모로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남성들에게 있어 이번 시즌 단 하나의 간절기용 재킷으로 주목된다.
 
“S/S 시즌 남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아이템은 단연 재킷(Jacket)이다. 클래식함의 상징에서 이젠 캐주얼한 코디까지 그 영역을 확장한 재킷의 필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올젠에서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입는 이의 느낌과 스타일, 그리고 계절감까지 고려한 간절기용 라이트 재킷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젠의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올젠의 라이트 재킷은 네이비, 블루, 베이지 등의 라이트한 색감으로 제안되며 가격은 17만 8000원부터 출시되어 올젠의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letmeout@osen.co.kr
올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