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웨딩, ‘2015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4.22 10: 28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가 미리 예약한 이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2015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계약일을 기준으로 예식일로부터 10개월 이전 예약 시에는 롯데호텔 상품권 150만 원, 6개월에서 9개월 이전 예약 시에는 롯데호텔 상품권 100만 원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예식일 기간 기준으로 적용되며 하객 200명 이상 예식에 한해 제공된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테마웨딩을 꿈꾼다면 롯데호텔월드의 ‘2015 스노우 플라워 인 서머(Snow Flower in Summer) 프로모션’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7~9월 예식을 올리는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식사 및 음료 10% 할인 혜택은 물론 롱바디 리무진 픽업 서비스, 2부 연출 케이크 및 폐백실 무료 사용, 롯데호텔월드 스위트룸 1박 및 조식 2인 등의 기본 혜택이 마련된다. 추가로 롯데호텔 100만원 상품권도 지급해 더욱 만족스러운 예식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관계자는 “예비 부부와 양가 부모님의 고민을 덜어주는 감동 어린 서비스와 신랑, 신부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맞춤형 웨딩 연출과 시설로 국내 고급 웨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새롭게 선보인 ‘아트리움 웨딩(Atrium Wedding)’ 콘셉트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선사해 신부라면 누구나 원하는 꿈의 웨딩을 실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월드는 올해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하는 퍼플 로드와 세련된 공간미가 돋보이는 웨딩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던 ‘사파이어 볼룸’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사파이어 볼룸의 벽면을 둘러싼 패브릭 장막을 통해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재현한 점이 눈에 띈다. 모든 하객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무대 정면에 연출한 페이퍼 플라워 장식은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를 더욱 아름답고 돋보이게 한다.
100c@osen.co.kr
롯데호텔월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