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사 회원 모두에게 구글플레이에 접속만 해도 '캔디크러쉬소다'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구글플레이에 접속하는 LG유플러스 이용자 모두에게 '캔디크러쉬소다'의 '롤리팝 해머' 3개(2000원 상당)를 증정하며, 행사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 이용자가 캔디크러쉬소다에서 휴대폰 결제로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초강력 아이템 '줄무늬 롤리팝 해머' 3개(6500원 상당)를 다음달 5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총 700만 소비자 대상의 대규모 이벤트로 구글플레이에 접속만 해도 인기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아이템을 공짜로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LG유플러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U+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과 아이템을 결제할 때 신용카드 정보나 상품권 번호 등을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결제하고, 결제 내역 역시 휴대전화 고지서에 합산 청구돼 편리하게 유료앱 및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스토어사업팀 최원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많은 고객들이 인기 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고, LG유플러스의 편리한 휴대폰 결제도 체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