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에서 액세서리의 비중이 커지는 S/S 시즌엔 백(Bag)이 전체적인 스타일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따라서 이번 시즌의 패션 트렌드에 맞게 백 포인트(Bag Point) 스타일링을 잘 연출한 사람이야말로 이번 시즌 패션리더가 될 자격이 있다.
▲ 플라워 프린트+컬러풀 미니백
봄과 꽃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 거리마다 피어난 꽃에 우리의 옷차림도 자연스레 플라워 프린트 패턴으로 물든다.

여자라면 한 벌쯤 가지고 있는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로맨틱하고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데, 여기에 더욱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하고 앙증맞은 미니백을 매치한다. 특히 플라워 프린트에 있는 여러 가지 컬러 중 한가지 컬러를 선택해 이를 백의 컬러로도 선택한다면 더욱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2015 S/S 시즌엔 각지고 작으면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한 스퀘어 타입의 미니백이 트렌드. 플라워 프린트에 컬러풀한 미니백을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할 수 있다.
▲ 놈코어 스타일+고급 백

놈코어 스타일은 여전히 유효하다. 하지만 이젠 놈코어 스타일을 자신의 스타일에 녹여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패션 피플들의 과제다.
대표적으로 많은 이들이 추구하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놈코어 스타일을 적용시켜본다면 놈코어 스타일의 대표적인 컬러 매치인 화이트&블랙 스타일링 상∙하의로 매치하고 여기에 소프트한 컬러감의 백을 선택하면 보다 완성도 있는 놈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fj@osen.co.kr
캐스키드슨, 라빠레뜨, 나인웨스트, 온앤온, 탑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