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 김소현, 왕따 vs 인기인…같은 얼굴·다른 삶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4.27 22: 46

배우 김소현이 극과극의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 인물을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 제작 (유)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엔터테인먼트) 첫 회에서는 경남 통영 누리여고 이은비(김소현)와 서울 강남 세강고 고은별(김소현, 1인2역)의 모습이 상반되게 그려졌다.
이은비는 왕따였다. 학교에서 친구들의 괴롭힘을 끝없이 당하면서도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는 모습은 보는 이를 더 안타깝게 만들었다.

똑같은 얼굴의 고은별은 모든 것에 이은비와는 반대로 완벽한 인기인이었다. 친구들도 많고, 모든 것에 만능인 학생. 전국대회 금메달리스트 수영선수 한이안(남주혁)의 짝사랑 대상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은별이 은비가 있는 통영으로 수학여행을 떠난 것, 수학여행 가는 길목 휴게실에서 은별이 의문의 문자를 받고 놀라는 모습, 또 통영 보육원 사랑의 집 단체사진 속 은비의 모습을 보고 불안해 하는 모습 등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학교' 시리즈 2015년 버전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 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의 소녀를 중심으로 2015년을 살아가는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낸 청춘 학원물.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gato@osen.co.kr
'후아유-학교'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