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이 990원?...타임세일로 싱가포르 여행객 유혹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28 10: 45

'전세계 호텔예약 사이트' 오마이호텔은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특급 호텔을 990원 타임세일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오마이호텔에 따르면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싱가포르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팬 퍼시픽 호텔을 대상으로 세금이 포함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타임세일에서는 디럭스 룸을 제공할 계획이며, 부대시설과 조식 등은 제외된다.
한편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지역인 마리나베이는 싱가포르의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 경제를 지탱하는 금융지구가 이 곳에 들어서 있고, 금융지구 내 마천루는 싱가포르의 위상을 보여준다.

마리나베이는 많은 랜드마크가 존재한다. 머라이언 상은 머리는 사자, 몸은 인어 형태로 싱가포르의 상징과도 같은 조형물이다. 머라이언(Merlion)은 항구도시를 상징하는 인어(Mermaid)와 싱가포르의 '싱가'를 뜻하는 사자(Lion)란 의미가 합쳐져 탄생됐다. 강과 바다가 접한 곳에 위치한 이 동상은 낮에는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밤에는 조명을 받아 새색시와 같은 모양새를 보여주곤 한다.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는 예술 종합단지로 관광객들에게 품격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곳에서는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현지 예술가들의 환상적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뿐더러 마리나베이와 연결된 야외무대는 공연부터 배경까지 모든 것이 예술이 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공연이 없는 날에는 낮에는 피크닉을 즐기고, 밤에는 마리나베이샌즈의 레이저 쇼를 관람할 수 있는 명소가 되기도 한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과 마리나 스퀘어 쇼핑몰도 빼놓을 수 없다. 마리나베이를 넘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건물들 위에 배 모형의 스카이 파크는 수영장, 산책로 등이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마리나 스퀘어 쇼핑몰은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복합 쇼핑몰로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싱가포르 플라이어, 쇼핑거리로 유명한 오차드 로드, 주롱새 공원 등도 싱가포르를 여행할 때 한 번은 들려야 할 곳 중 하나다.
letmeout@osen.co.kr
오마이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