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미란다 호텔(www.mirandahotel.com)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미란다 호텔과 스파플러스에서 특별한 행사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당일 미란다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이용자를 위해 재미있는 캐릭터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신기한 모양의 풍선을 직접 만들어 주는 풍선 아트 이벤트가 열린다. 또 어린이날 당일 스파플러스에 입장하는 어린이 1000명에게는 어린이 음료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당일 미란다 호텔에서 숙박 혹은 스파를 이용하는 이들을 위한 '해피 매직 쇼 패키지(HAPPY MAGIC SHOW PKG)'를 선보인다.

3인 가족(성인 2, 소인1)이 이용 가능한 '해피 매직 쇼 패키지(HAPPY MAGIC SHOW PKG)'는 어린이날 당일 숙박 가능한 스탠다드룸과 스파플러스 이용권 그리고 더 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매직 쇼 1 패키지(HAPPY MAGIC SHOW 1 PKG)'와 3인 가족(성인 2, 소인1)이 이용 가능한 스파플러스 이용권과 어린이 음료를 증정하는 '해피 매직 쇼 2 패키지(HAPPY MAGIC SHOW 2 PKG)'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 매직 쇼 1 패키지(HAPPY MAGIC SHOW 1 PKG)'은 26만 5000원(부가세, 봉사료 포함)에 '해피 매직 쇼 2 패키지 (HAPPY MAGIC SHOW 2 PKG)'는 9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해피 매직 쇼 패키지 (HAPPY MAGIC SHOW PKG)'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가족이 함께 미란다 호텔에서 열리는 매직쇼를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을 증정한다. 미란다 호텔의 환상적인 매직쇼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2시부터 열릴 예정이며, 매직쇼 관람이 끝난 후에는 미란다 호텔의 숙박권 및 다양한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 될 예정이다.
미란다 호텔의 문유선 대표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 인 만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들을 준비 했다"면서 "앞으로도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란다 호텔은 아이 맞춤형 객실인 타요 룸과 판타지 룸 등 캐릭터 객실이 함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스파플러스는 100% 천연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 이외에 온천, 실내 수영장 및 실외 노천탕, 찜질방 등의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으며 최근 가정의 달 을 앞두고 새 단장을 마치고 더욱 재미있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
letmeout@osen.co.kr
미란다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