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키드슨, 고양국제꽃박람회 백팩 콜라보 조형물 관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28 16: 18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지난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17일간 펼쳐지는 가운데 캐스키드슨(Cath Kidston)과 콜라보레이션한 조형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길이 2.5m, 높이 3.5m 규모의 이 대형 꽃 패턴의 가방 조형물은 캐스키드슨의 대표 액세서리인 플라워 패턴 가방을 콘셉트로 연출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조형물은 튤립, 라넌큐러스, 팬지를 비롯해 총 9가지의 꽃들로 토피어리를 만들어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조형물에 직접 팔을 넣을 수 있게 가방 끈과 가방몸체 사이를 비워두고 조형물 계단을 만들어 관람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캐스키드슨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꽃 모양 프린트는 캐스키드슨의 가장 클래식한 컬렉션 패턴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중요한 이미지로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콜라보레이션은 의미가 깊다.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박람회에서 곳곳에 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의 꽃 프린트는 그 재미를 더해줄 것이며 캐스키드슨은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콘과 연관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일정에 맞춰 일산 원마운트몰 캐스키드슨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실제 상품인 '패치워크 스팟 백팩'을 정상가 9만 8000원에서 4만 9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letmeout@osen.co.kr
캐스키드슨 조형물(왼쪽)과 패치워크 스팟 백팩 / 캐스키드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