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포테이너(스포츠 스타+엔터테이너) 신수지가 이번엔 골프 모델로나서 화제다. 올 여름 필드 위를 화려하게 수놓을 ‘젤라또’ 티셔츠와 만나 팔색조 매력을 뽐 낸 것.
골프 웨어 브랜드 휠라 골프(FILA GOLF)는 신수지 선수를 모델로 매거진 '골프포위민'과 함께 한 ‘젤라또 골프웨어’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신수지 선수는 최근 휠라 골프에서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젤라또’ 티셔츠를 다양하게 연출, 시원하면서도 톡톡 튀는 여름 필드룩을 그녀만의 색깔로 제안했다.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는 프로 볼러로 전향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골프에도 도전해 골프 채널에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당일 신수지는 휠라 골프의 젤라또 티셔츠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하며 자신감 넘치를 선보였다고 한다.
여름 필드룩의 정석을 선보인 신수지와 휠라 골프의 화보는 매거진 '골프포위민' 5월호와 휠라의 SNS를 통해 공개 된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 골프의 2015년 SS신제품 '젤라또 티셔츠'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젤라또'의 주 원료인 과일과 천연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하고 달콤한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휠라 골프만의 쿨링 피케(Pique, 무늬를 넣어 직조한 면직물) 조직을 사용한 남성용 젤라또 티셔츠(6컬러)와 최고급 수미마 코튼의 여성용(8컬러) 모두 흡한과 습건 기능을 강화해 땀 배출이 많은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여성용 젤라또 티셔츠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모양 브로치를 액세서리로 구성, 입는 재미까지 더했다.

100c@osen.co.kr
휠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