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어린이날 행사...타요버스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29 17: 46

골프존의 골프복합문화센터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대전과 인근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지난 3월 말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약 4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긴 타요버스 이벤트가 어린이날에도 계속된다. 타요버스 운행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일일 4회 운행되며, 타요버스 스케줄에 맞추어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포토존과 어린이 간식, 비누방울 놀이 등이 진행된다.
특히 타요버스 이벤트를 통해 골프존 조이마루를 방문한 어린이와 가족들은 스내그골프, 미니골프, 파크골프 등 골프존 조이마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골프 관련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타요버스 이벤트는 5월 24일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골프존 조이마루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
골프존 조이마루를 방문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막대풍선 제공, 페이스페인팅, 삐에로 풍선아트 퍼포먼스, 솜사탕 만들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물놀이를 즐기며 시원하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고 싶다면,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운영을 시작한 물놀이 놀이터와 분수광장을 이용하면 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아이들에게 나무와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게 하는 이영란의 감성 놀이터 '나무야 나무야'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무야 나무야'에서는 어린이 놀이터 이용 및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100분간 코스로 운영 된다. 어린이 입장료는 2만 3000원, 어른은 1만 7000원이다.
한편 이미 대전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큰 인기를 끈 골프존 조이마루 아트홀 뮤지컬공연에서는 '신밧드의 모험'이 한창 공연 중이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 선착순 200명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연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시간마다 공연을 한다.
골프존 조이마루 운영사업실의 김명구 실장은 "골프존 조이마루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편하고 신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과 인근 지역 주민 여러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서 여러가지 행사들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