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복고 열풍을 이제 골프장에서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3개 골프장에서 '응답하라 708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친근하고 대중적인 골프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이용객과 공유할 수 있는 추억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골퍼들은 골프장에서 추억의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먼저 클럽하우스 로비에 들어서면 흥겨운 고고장 음악과 올드팝이 울려 퍼지고, 그 때 그 시절 교복과 교련복을 입은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옛날 도시락, 쫀드기, 쫄쫄이 같은 먹거리가 그늘집에서 무료 제공되며, 숨은 보물찾기, 동전 던지기, 룰렛 돌리기 등 추억의 게임도 마련돼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단 안성Q는 2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북 고창 골프존카운티 선운에서도 6월 1일부터 21일까지 '응답하라 7080'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선운 송지헌 대표는 "라운드하기 최적의 계절인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골프장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반 대중들이 즐기기에 손색 없는 즐거운 대중 골프장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경기도 안성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및 전북 고창 골프존카운티 선운 등 4개 골프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스코어 카드 시스템, 필드 나스모 서비스, 아이디어 넘치는 다양한 이벤트 등 골프와 IT, 문화를 결합한 차별화된 골프장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카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