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타미 힐피거 키즈(Tommy Hilfiger Kids)'가 2015년 신제품 '피케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 키즈의 '피케 폴로 셔츠'는 왼쪽 가슴 부분에 타미 힐피거 플래그 로고 엠블럼이 들어간 반소매 베이직 스트레치 피케 폴로 셔츠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함께 살릴 수 있다. 또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땀 흡수와 배출이 용이한 소재를 사용하했으며, 신축성이 있는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피케 폴로 셔츠'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치노팬츠나 데님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여름철 어디에나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흰색, 연노랑색, 연분홍색, 하늘색, 빨강색, 파란색, 검정색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8~16세, 가격은 5만 8000원이다.

타미 힐피거는 지난 1985년 미국에서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에 의해 론칭됐으며, 지난 2003년 SK네트웍스가 국내에 런칭해 현재 남성, 여성, 데님, 아동 등 4개 라인을 전개 중이다. 국내에서는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테일러드 라인,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하며 선보이고 있다.
한편 타미 힐피거 키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국 타미 힐피거 키즈 매장에서 5월 1일부터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원피스 등 일부 품목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타미 힐피거 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