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아웃도어 업계 최초,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하는 사용 중심 서비스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마모트 매장에서 1000원부터 50만 원까지 사용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29일 SK플래닛과 업무제휴를 맺고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 포인트로 블랙야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기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와는 달리 스포츠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를 블랙야크 매장에서 현금처럼 활용하는 사용 중심의 서비스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 블랙야크 매장에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는 재적립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혜택을 더욱 극대화했다.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는 전국 블랙야크 매장과 블랙야크 키즈 매장, 마모트(Marmot)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000원부터 50만 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 백화점과 대형유통망, 아울렛, 면세점은 이번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한편 블랙야크 CRM팀 류성훈 팀장은 "OK캐쉬백이 국내 최대의 마일리지 서비스인 만큼 포인트 적립보다 사용 중심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번 제휴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블랙야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