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오세영)가 5월 1일 종합유선방송 'CJ헬로비전' 디지털방송 25번 채널에 K쇼핑을 오픈한다.
지난 3월 씨앤앰 디지털방송 25번 채널에 K쇼핑을 오픈한 데 이어 CJ헬로비전까지 채널을 론칭함으로써 기존 950만에서 1200만 가구로 가입자 규모가 확대됐다.
K쇼핑은 지난 3월 1일부터 브랜드를 전면 개편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TV 실시간채널 이외에도 온라인몰(www.kshop.co.kr)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KTH 오세영 대표는 "이번 CJ헬로비전 입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송과 ICT기술이 융합된 디지털 홈쇼핑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상품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시간대별 소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쇼핑 서비스를 구현하여 차별화된 T커머스 사업모델을 완성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KTH는 향후 종합유선방송 티브로드에도 추가로 채널을 런칭하고, SK브로드밴드, LGU+ 등 IPTV 플랫폼까지 입점하여 연내 2000만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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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가 CJ헬로비전 25번 채널에 디지털홈쇼핑(T커머스) K쇼핑을 5월 1일 런칭한다. 사진은 직원들이 TV와 스마트패드, 스마트폰을 통해 K쇼핑 서비스 시연을 하고 있는 모습. / KTH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