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원, 셀프 카페 디저트 '과일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01 00: 42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요거트 디저트를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과일 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블루베리 듬뿍 요거트 만들기, 망고 듬뿍 요거트 만들기, 딸기 듬뿍 요거트 만들기)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과일 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은 카페에서 즐기던 요거트 디저트를 그대로 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직접 토핑을 추가해야 했던 기존의 요거트 제품과는 달리 과일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냉동 과일(블루베리, 망고, 딸기)을 첨가해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 해 즐길 수 있다.

자연원의 냉동과일은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먹기 좋게 손질해 냉동시킨 제품으로, 생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살아있는 10억마리 덴마크 발효유산균이 들어 있는 자연원 요거트 파우더와 함께 프리미엄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과일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 제조 방법은 우유 140ml에 동봉된 요거트 파우더를 잘 섞은 후 냉동과일을 넣으면 완성된다. 또한 컵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 용이하며, 스푼이 들어 있어 그 자리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소비자 가격은 2980원이며 이마트 전국 지점 및 이마트몰, 자연원 자사몰(www.jyo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연원 PDM팀 은빛나 담당자는 "과일이 듬뿍 들어 있는 요거트 만들기' 3종은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맛과 차별화된 신선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건강 디저트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자연원은 홀푸드(whole food) 전문 브랜드답게 홀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자연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