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인 마끼아쥬가 '레이디 무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레이디 무드 컬렉션은 눈 밑과 눈꼬리 쪽을 연결한 무드 존을 밝혀주면 인상을 3.5배 더 아름답게 만든다는 '레이디 무드의 법칙' 실험 결과에 맞춰 탄생했다.
'레이디 무드 컬렉션'은 2015년 써머 컬렉션으로 3가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립스틱 '드라마틱 멜팅 루즈', 두 뺨과 눈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드라마틱 무드 베일', 원스탑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트루 아이섀도' 등이다.

'드라마틱 멜팅 루즈'는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층 분리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선명한 광택과 컬러를 선사한다. 베이지부터 레드까지 6가지 색상을 선보인다다.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컬러와 빛을 이용해 화사한 장밋빛 볼을 만들어주는 광채 블러셔다. RD100, PK200 등 총 2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된 5가지 색상이 팔레트 안에 구성돼 있어 볼과 눈가를 연결한 '무드 존'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준다.
'트루 아이섀도'는 하이라이터부터 아이라이너까지 모든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시킬 수 있는 멀티 팔레트다. 본격적인 써머 시즌을 맞이해 BL250 컬러가 한정 출시됐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레이디 무드 컬렉션은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해 꾸준하고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며 "시세이도가 제안하는 마끼아쥬 레이디 무드 컬렉션과 함께라면 올 여름 잠들어 있는 여성스러움을 깨워 한층 매력적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fj@osen.co.kr
시세이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