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 성료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5.05.04 13: 57

남자 프로배구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가 지난 3일 오후 안산 문화광장에서 열린 국제 거리축제에 참가해 2014-2015시즌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기념하는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의 제안으로 성사된 ‘안산시민 환영 우승 퍼레이드’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운집해 배구단에 대한 안산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퍼레이드 행사는 행진도중 주장 강영준이 제종길 안산시장에게 우승트로피를 전달하며 최고조에 달했고, 김세진 감독도 연단에 올라 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종길 시장은 안산 연고구단인 OK저축은행러의 우승을 시민들과 함께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하는 배구단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으며, 김세진 감독도 창단 2년만의 우승의 원동력을 연고지 홈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성원으로 돌리며 화답했다.
퍼레이드 말미에는 선수단 전체가 참여하는 사인회도 개최됐다. 사인회는 당초 예정된 시간을 훨씬 초과해 진행될 만큼 많은 팬들이 운집했고, 선수들도 다시 한번 우승의 기쁨을 팬과 함께 만끽했다.
dolyng@osen.co.kr
 OK저축은행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