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 스판 소재/자외선 차단/발수 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 및 높은 활동성 자랑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상하단 배색 컬러로 상큼한 여성스러움 강조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여성용 경량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여성용 바람막이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한 20데니아 경량 스판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물이 쉽게 스며들지 않는 발수 및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고 귀여운 스타일과 스포티한 스타일 모두 연출할 수 있으며, 상하단 배색 컬러 및 어깨 부분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을 완성했다.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오렌지, 그린,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여성용 경량 바람막이 자켓은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레깅스 혹은 스커트, 운동화와 함께 코디하면 가벼운 산책이나 나들이, 조깅, 캠핑 시에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프로스펙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