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파마, 드라이코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신수지가 떴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5.07 17: 04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가 드라이코튼 마이크로 사이트(www.drycotton.com)를 정식 오픈했다.
아놀드파마는 이번 사이트를 통해 여름 주력 상품인 티셔츠 ‘드라이 코튼(DRY COTTON)’ 소개를 비롯해 신수지와 함께한 화보 및 메이킹필름,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메이킹필름에는 신수지의 드라이코튼 화보촬영 현장 과정이 생생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아놀드파마는 드라이코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아놀드파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noldPalmer61)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추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드라이코튼 티셔츠, 아놀드파마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드라이코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드라이코튼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드라이코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놀드파마의 드라이코튼은 COTTON USA 100% 천연 순면 소재에 트랜스 드라이 기술을 접목시켜 즉각적인 땀 흡수와 빠른 건조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피케 셔츠 외 브이넥, 라운드넥,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산뜻한 여름 패션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슬림한 핏이 바디라인을 날씬해 보이게 해준다.
100c@osen.co.kr
아놀드파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