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극장’ 올드 트래퍼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바이에른 뮌헨의 ‘레전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축구전문컨텐츠기업 ㈜퍼스트디비전에서 유럽축구팬을 위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오는 6월 14일 맨유와 뮌헨의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레전드 매치’를 직접 관람하는 상품이다.
맨유는 매년 레전드 매치를 개최해 수 만 명의 관중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3년에는 레알 마드리드와 맞붙었다. 지네딘 지난, 루이스 피구,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폴 스콜스, 판 니스텔로이 등이 출전했다. 당시 레알 마드리드가 2-1로 승리했다. 2014년에는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맞붙어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여행 상품은 경기 이틀 전인 12일 출국해 영국으로 직항, 경기를 관전하고, 세계 최대의 국립축구박물관인 영국국립축구박물관, 올드 트래퍼드 스타디움 및 맨유 박물관 투어 프로그램을 소화한다. 물론 맨유 이외의 볼거리도 있다. 리버풀에서 안필드, 런던에서 영국 축구의 성지 웸블리 스타디움을 견학한다.
서형욱 MBC 축구해설위원은 “이번 레전드 매치는 유럽축구역사를 장식한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자리다. 한국 축구팬들이 좋아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충분히 직관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레전드 매치’ 직접 관람 상품은 지난 ‘2014 FIFA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단 단체 여행 상품을 비롯, 올 시즌 스페인 라 리가의 엘 클라시코,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의 첼시-맨시티전 단체 여행 상품 등을 진행하며 ‘축구 여행’의 노하우를 쌓은 ㈜투어일레븐과 함께한다.
더불어 참가자에게는 축구 관련 서적 및 라이언 긱스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http://www.toureleven.com/?act=shop.goods_view&GS=13&GC=GD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6204-8732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