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팔로우미5' 최희-재이, 상반신 깜짝 노출…'아슬아슬'



[OSEN=박현민 기자] 방송인 최희와 피에스타 멤버 재이가 과감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다. 방송을 통해 매끈한 등을 가감 없이 선보인 것.

오는 9일 패션앤에서 방송하는 ‘팔로우미5’에서는 계속된 스케줄에 지친 피로를 달래기 위해 마사지 숍을 방문하는 최희와 재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던 최희와 재이는 상의 탈의를 해야 한다는 말에 잠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과감하게 등을 내보이며 서로를 마주 본 채 누웠다. 두 사람은 민망한 듯 어색한 웃음을 보이기도 했지만, 마사지가 시작되자 재이는 “조금만 더 세게 눌러 주세요”라고 강력한 손길을 원해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귓속을 부드럽게 자극하는 캔들 테라피를 즐기던 최희와 재이는 초가 타는 소리를 두고 파도 소리, 가랑비 소리를 언급하다 결국 “삼겹살 굽는 소리”라며 격한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국내에 도입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운동인 '점핑 피트니스'가 소개될 예정. 최희와 재이는 1시간에 1천kcal를 소모한다는 운동을 시작한 지 10분도 안 되어 몸도 가누지 못할 만큼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여주는 굴욕을 선보였다고. 방송은 9일 오후 11시.

gato@osen.co.kr
<사진> 티캐스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