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나이 고백(GO BACK)하는 타임 컨트롤 크림
토코비타-C를 비롯, 7가지 특허성분으로 비타민 안티에이징 케어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www.charmzone.co.kr)이 49년 피부 장인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크림,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
새롭게 출시된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참존만의 특허성분인 토코비타-C를 비롯한 7가지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에 맑고 탄력 있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타임 컨트롤 크림이다.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효과로 피부를 투명하고 탱탱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고농축 제품으로 소량만 발라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 듯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참존에 따르면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의 메인 성분인 '토코비타-C'는 참존이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타민 성분이다.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참존기술원의 독자적인 신기술을 통해 그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포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시계 단백질을 활성화시키는 '서바이브 에이엠' 성분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나이를 어리게 되돌려 주며 감나무잎 추출물 등 참존만의 5가지 진정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청개구리 아이디어
항상 틀을 깨는 생각과 행동의 참존 김광석 회장을 사람들은 청개구리 박사라 불렀다. 화장품을 알리기 위해 모두가 광고를 먼저 시작할 때, 김광석 회장은 고객에게 샘플을 선물했고, 모든 화장품 광고에 유명 모델이 등장할 때, 참존화장품의 광고에는 청개구리가 등장했던 것. 이렇듯 언제나 거꾸로 하는 청개구리식 마인드로 놀라운 품질, 예상을 뛰어 넘는 마케팅을 실현해 왔던 그가 제품 용기에 자신의 얼굴을 내걸고 새로운 브랜드 디알프로그를 선보인 것이다.
▲ 1966년 약국에서부터 시작
늘 거꾸로 하는 청개구리식 마인드로 놀라운 품질, 예상을 뛰어 넘는 마케팅을 실현해 왔던 참존 김광석 회장은 약사 때부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말 그대로 피부 장인이다. 지난 1966년 서울 중구의 피보약국을 연 약대 출신인 김광석 약사는 20여 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30만 명 이상의 치료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 어느 전문 연구소에서도 얻지 못한 독자적인 노하우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훗날 이 자료는 참존화장품이 피부 명가로 자리매김 하는데 밑바탕이 된 것.
이후 1984년 참존을 설립한 그는 자체 연구소와 생산공장을 통해 참존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100% 실현해 세상을 놀라게 했다. 그 중에서도 크림 분야에서 명성을 얻게 된 참존화장품은 1세대 탑뉴스 크림, 2세대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3세대 스킨타운 골드 크림에 이어 4세대 장영실상 수상에 빛나는 참인셀 크림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크림이 바로 5세대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이다.
신동은 참존 마케팅 이사는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라는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 오직 품질만으로 평가 받겠다"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이 크림은 50ml에 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백화점, 면세점은 물론, CCS(참존 직거래 쇼핑몰), 참존쇼핑몰(www.ccs.kr)에서 5월 중에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참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