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솔루션 프로바이더 모나미(대표 송하경, www.monami.com)가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맞이해 자사 고급 라인업 제품인 153 ID와 153 리스펙트(RESPECT)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교보문고 강남점 지하 2층 모나미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153 ID와 153 리스펙트 구입 후 영수증을 지참해 모나미 부스를 방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각인 이벤트는 육각형 모양의 볼펜 바디에 30글자 이내의 문장 각인이 가능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메시지를 새길 수 있다.
모나미 인스토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onami196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이나 스승님 등 평소 존경하는 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오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153 ID는 지난 해 5월 사전 예약 판매 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3시간 만에 1,530개 전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필기구 마니아는 물론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미드나잇 ▲탠저린 ▲오트밀 ▲에뛰드핑크 ▲스모키 등 다섯 가지 색상이 마련되어 있으며,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모나미 153 리스펙트는 지난 해 8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을 기념해 헌정용으로 특별히 제작했던 153 피셔맨(Fisherman)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이다. 매년 새로운 제품을 발표하는 '애뉴얼 스폐셜 에디션'으로 153 볼펜 고유의 육각형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품격을 높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애쉬 그레이 ▲모카 브라운 ▲로얄 블루 등 세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3만 5000원.
letmeout@osen.co.kr
모나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