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가정의 달 특별 구성 ‘CJ 오쇼핑’ 단독 판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09 05: 33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구성 세트를 9일 오전 9시 20시부터 CJ 오쇼핑 '왕영은의 톡톡다이어리'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이번 '가정의 달 특별 구성'은 5월의 꽃 장미의 천연 향을 담은 '로즈', 청정 제주의 유기농 녹차 성분을 그대로 담은 산뜻한 '그린티', 오렌지와 레몬, 라임의 상큼함을 담은 '시트러스',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라벤더' 등 총 4가지 타입의 퓨어 캐스틸 솝(475ml)과 함께 베이비, 페퍼민트, 티트리,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118ml) 4종, 거품용기, 샤워볼 등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특별 구성으로 샌달우드 앤 자스민, 아몬드, 유칼립투스 바솝 3종과 친환경 황마 재질로 만들어져 탄소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에코 쥬트백이 함께 제공된다. 닥터 브로너스의 총 11가지 천연 향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총 14만원 대의 구성을 7만 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장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하기에도 좋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닥터 브로너스의 천연 유기농 매직솝과 바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자연에서 얻은 최상의 원료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과 환경을 생각해 특별 제작한 에코 쥬트백으로, 소중한 자신과 고마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닥터 브로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