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딜러 클라쎄오토·마이스터모터스, 다이치 카시트 할인 프로모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5.11 11: 32

폭스바겐의 공식딜러 두 곳이 가정의 달을 맞아 유아용카시트 업체와 손을 잡았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와 마이스터모터스는 유아용카시트 전문업체 (주)다이치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과 나들이를 계획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폭스바겐 차량과 다이치의 프리미엄 카시트 모델인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로 구성된 '폭스바겐&다이치 패키지'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아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이들이 패키지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장 내에 차량과 다이치 카시트를 함께 비치했다. 6월 30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 및 마이스터모터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클라쎄오토와 마이스터모터스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 런칭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출고자 중 전시장 별로 각 1명을 추첨해 다이치의 베스트셀링 카시트 모델인 '퍼스트 세븐'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클라쎄오토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등을 교체할 수 있는 '마하서비스'를 방배서비스센터에서 추가 실시한다. 또, 마이스터모터스는 5월 16일, 17일 이틀간 스승의 날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fj@osen.co.kr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