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의 물량 확보에 자신감을 내비친 르노삼성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달에도 이어간다.
르노삼성자동차는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서울 시내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등지에서 'QM3'로 단체 드라이빙과 이벤트를 벌이는 'QM3 게릴라 팬미팅'을 진행한다.
'QM3' 게릴라 팬미팅은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QM3'의 감각을 도심에서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르노삼성자동차는 5월 내 매주 토, 일요일마다 특별한 데칼을 입힌 'QM3' 차량들을 서울 시내 젊은이들의 거리, 대형 경기 및 공연장 등 인구가 응집된 도심지에 등장시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영상에서 한 차례 소개된 바 있는 'QM3' 축구 선수단이 직접 등장하며 특히 전문 드라이버들이 직접 'QM3' 차량을 몰며 단체 드라이빙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3'와 함께 단체 드라이빙을 벌일 장소와 시간을 사전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해당 장소를 순회하며 도는 'QM3'의 인증샷을 찍어 댓글로 등록하는 소비자 중 매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2만 원 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평소에 자주 볼 수 없던 QM3가 눈 앞에 단체로 등장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fj@osen.co.kr
르노삼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