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당일치기 여행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11 22: 54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남은 5월을 더욱 신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두가지 패키지(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아직 끝나지 않은 5월의 연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체크 인/아웃 시간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로 획기적으로 조율하였다. 당일 동안만 이용하는 패키지이므로 패키지 이용객은 숙박을 위해 번거롭게 짐을 쌀 필요가 없으며, 호텔 내부 부대시설 및 패키지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5월 17일, 25일, 31일에 이용할 수 있고,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풀사이드 바비큐 2인 저녁 식사, 야외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포함한다. 우천 시 풀사이드 바비큐는 자동 취소되고 파리스 그릴의 4코스 저녁 식사로 대체된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2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여성 전용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성 이용자를 위한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1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에는 패키지 이용자를 위한 기분좋은 환영 와인과 과일이 준비된다. 낮시간 동안에는 야외 수영장 옆에 마련된 선베드에서 따뜻한 일광욕을 즐기거나 호텔 정문에서 이어지는 남산 공원에서 완연한 봄날씨를 즐기며 친구들과의 산책을 즐겨도 좋다.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도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이제이 음료권으로 칵테일을 즐기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밴드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16일에는 세계적인 라운지 음악의 대명사 DJ 스테판 폼푸냑의 하우스 뮤직 파티에도 참여해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열광적인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모든 곳에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40명에게 시세이도 선크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위한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가격이 26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letmeout@osen.co.kr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