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1만 개의 호텔을 서비스하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문의1566-3655)가 오는 21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500명의 자사 회원을 초청,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텔엔조이는 지난 3월 23일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2015년도 정규시즌 광고 및 마케팅 계약을 맺은 바 있다.
호텔엔조이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 호텔엔조이 회원을 초청하기 위해 지난 4월 30일부터 카카오스토리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1인 2매의 야구관람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사연과 함께 접수 신청을 받으며, 15일 호텔엔조이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21일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 질 예정이다. 먼저 호텔엔조이를 상징하는 '조이걸' 인형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된다. 또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밖에서는 야구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포토존 및 룰렛게임 이벤트를 시행해 경품 약 400여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클리닝 타임에는 즉석 이벤트를 시행, 당첨자들에게 호텔엔조이 캐시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호텔엔조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