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과일을 찾아 떠나는 코코몽의 모험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아
식품 첨가물 빼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칼슘가 아연은 더한 코코몽 딸기, 포도, 사과
웅진식품(www.wjfood.co.kr)은 5월 어린이음료 성수기를 맞이해 코코몽 3종(딸기, 포도, 사과)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 패키지에는 코코몽 시즌 3의 스토리를 담아 코코몽과 친구들이 코코몽 자동차를 타고 코코 레이더를 이용해서 건강한 과일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지난 3월부터 신규 방영되고 있는 코코몽 시즌 3는 코코몽과 친구들이 냉장고 나라로 음식을 찾아 떠난다는 콘셉트로, 아이들에게 음식의 소중함을 알리고 편식을 없애는 내용이다.
웅진식품 코코몽은 지난 2013년 출시된 어린이 과즙 음료로 보존료, 색소, 유화제, 증점제 등의 식품 첨가물은 배제하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칼슘과 아연을 더했다. 리뉴얼 된 신제품은 전국의 슈퍼마켓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의 용량은 200ml, 가격은 1000원이다.
웅진식품 마케팅팀 정태웅 대리는 “어린이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키지를 리뉴얼 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권장하는 코코몽 애니메이션과 제품의 특성이 잘 맞아 떨어서 어린이 고객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웅진식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