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향수 전문 쇼핑몰 ‘펀퍼퓸’(대표 최기영)이 오는 15일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본격 나선다.
펀퍼퓸은 디즈니 향수인 프린세스(인어공주, 백설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라푼젤)와 겨울왕국(엘사, 안나, 울라프), 게임캐릭터인 캔디크러쉬 향수와 앵그리버드 향수(킹피그, 레드버드, 엘로우버드, 블랙버드, 스텔라) 등의 제품을 앞세워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향수를 국내 첫 론칭해 인기몰이 중인 펀퍼퓸은 백설공주부터 라푼젤 세대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의 공감대와 디즈니 프린세스 드림을 향수에 달달하게 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펀퍼퓸을 론칭한 트랜드온 박서현 본부장은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계기로 그 동안 해외직구를 통해 디즈니 향수를 구매해온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면서,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는 물론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펀퍼퓸은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외 지점에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전 구매자에게 앵그리버드 피크닉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펀퍼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