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3년만 컴백무대, 노래 갈증 있었어요'
OSEN 박준형 기자
발행 2015.05.14 16: 47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된 정엽의 정규 3집 ‘Merry go round' 컴백 쇼케이스서 가수 정엽이 물을 마시고 있다.
이번 3집 ‘Merry go round' 앨범은 지난 2012년 2집 'Part II : 우리는 없다'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긴 기다림 끝에 나오는 앨범인 만큼 앨범 발매 이전임에도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데일리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스스로 하차한 후 음악 작업에 전념해 왔다는 점,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발표한 '컴 위드 미 걸(Come With Me Girl)'이 호평을 받은 점 등 여러 요소들이 정엽의 3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집 앨범에는 해외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등 다채로운 분위기의 10곡이 담길 예정이다. 타이틀 곡 'My Valentine'이 수록된 정엽의 정규 3집 ‘Merry go round'는 다음날 15일 자정 공개된다.
정엽은 3집 발매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25일가지 서울 올림픽 공원 내 K아트홀에서 소극장 공연을 펼친다./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