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실속파' 위한 얼리버드 최대 50% 할인...18일 새벽 1시부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17 13: 27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이 에어아시아 및 에어아시아 엑스의 100여 개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2015년 9월 1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부산~쿠알라룸푸르, 인천~방콕, 인천~마닐라, 세부, 인천/부산~칼리보 직항 노선은 물론 쿠알라룸푸르에서 간편 환승이 가능한 인천/부산~호주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퍼스 노선 항공편 등 에어아시아 그룹의 100여 개가 넘는 노선이 해당된다. 
성수기를 피해 늦은 여름휴가나 겨울휴가, 추석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으로 프로모션 항공권은 기본 항공운임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예약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18일 새벽 1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편도 기준으로 제세금이 포함된 요금이다. 

시그트라운드 테 에어아시아 그룹 마케팅 총괄 책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에어아시아 그룹이 운항하는 20개국 100여 개가 넘는 노선이 포함돼있고, 일반석뿐만 아니라 에어아시아 엑스의 비즈니스 석까지 포함돼있어 에어아시아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어아시아 그룹은 올 1월부터 글로벌 유가 하락을 반영해 전 노선에서 유류할증료를 폐지했으며, 아세안 지역 내 여행 활성화와 편리성 증진을 위해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와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플러스’를 출시한 바 있다.
letmeout@osen.co.kr
에어아시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