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소비자 만족 1위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본사 및 딜러사 직원들이 함께하는 단합대회를 열었다.
혼다코리아가 지난 16일 소비자 만족 1위 달성을 위한 CS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경기도 양평군 KOBACO 연수원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본사의 전체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00여명이 함께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현재 혼다 CS 현황에 대한 분석 및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자사의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는 다양한 화합의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최상위 고객 만족도를 지켜온 것은 본사 직원과 전국 딜러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이뤄낸 성과이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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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