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강화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myWD™ 발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5.18 10: 11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WD(웨스턴디지털, 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가 18일 강화된myWD™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를 발표했다.
WD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MSP, VAR파트너, SI 사업자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제품 솔루션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및 온디맨드 제품 교육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새로운 사이트는 myWD 파트너를 대상으로 1년 이상의 설문조사 및 지속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파트너사들이 적절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보안감시, NAS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시장의 솔루션 판매 센터 ▲업계 관련 마케팅 자산 ▲WD 유니버시티를 통한 온디맨드 온라인 제품 교육 ▲공식 판매자로부터 WD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시스템 등이다.
제이미 보(Jamie Vo), WD월드와이드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2012년 myWD 프로그램 발표 이래, 전 세계 190개국, 17개 언어에 걸쳐 2만 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성장해왔다”고 말하며, “이번 myWD의 재 출시로 WD는 NAS, 보안감시 및 데이터센터 등 성장하는 스토리지 응용 분야에서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채널 투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