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이탈리아 인디펜던트(ITALIA INDEPENDENT)에서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재런칭을 기념한 콜래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슈퍼스타 컬러에 맞춰서 출시된 ‘1969’와 ‘1969 HERO’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는데 부드러운 촉감의 클래식한 프레임으로 스타일을 더했다. 특히 프레임에 사용된 고강도 플라스틱 소재는 내구성이 강한 러버 처리로 마무리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에서 눈 여겨 볼 제품은 ‘1960 HERO’라인으로, 다른 11가지 제품들과 차별성을 뒀다. 이 라인은 매트 블랙프레임에 골드 브릿지를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고 골드컬러로 완전히 미러링된 렌즈를 사용해 개성을 더했다. 제품의 왼쪽 템플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오른쪽 템플에는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로고가 새겨져 있다. 특히 선글라스의 양쪽 템플에 사선으로 새겨진 슈퍼스타 앞 코 특유의 격자무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1969 HERO라인은 이탈리아 인디펜던트만의 특별한 열역학 기술을 더했다. 실온에서는 매트블랙 컬러의 상태를 유지하지만 기온 30°C 이상이 되면 블랙 안에 숨겨져 있던 골드 컬러의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로고 패턴이 드러나게 설계 됐다.
100c@osen.co.kr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