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지탈리 쿠다푸나파루', 4박 체류시 동반자 반값 할인 파격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18 18: 51

몰디브 리조트 지탈리 쿠다푸나파루(Zitahli Kuda-Funafaru Resort)가 오는 10월 31일까지 한국인 여행객을 위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탈리 쿠다푸나파루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4박 체류 시 동반자 반값 할인은 물론 체류기간 동안 1인 미화 400달러 상당의 디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지탈리 쿠다푸나파루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45분이 소요되는 누누 아톨 지역에 위치해 있다. 울창한 수풀과 태고적 신비를 간직한 인도양의 모습이 어우러진 친환경 리조트로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하다.

에메랄드 빛 바다 위 수상 가옥 형태의 비치빌라, 해변가에 위치한 워터빌라로 나뉜 총 50개의 객실이 있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최상의 휴식을 만끽 할 수 있도록 300명이 넘는 스태프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라이빗 맞춤 서비스도 가능하다. 최상의 스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수상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고오션트래블앤마케팅은 현지 지사를 가지고 있는 국내 몰디브 전문여행사로 지탈리 쿠다푸나파루 리조트 외 다양한 럭셔리 몰디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고오션트래블앤마케팅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