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호텔서울, 청소년 유공 표창 수상자 선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19 19: 07

서초구청에서 지역사회 발전 부문으로 ‘청소년 유공 표창 수상자’ 선정
사랑, 나눔 정신 실천 위해, 폭 넓은 불우 이웃 돕기 봉사 활동에 앞장서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이 19일 오후 3시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서초구청이 선정하는 지역사회 발전 부문 '청소년 유공 표창 수상자'로 표창을 수상했다.

더케이호텔서울은 사랑,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무의탁 노인 및 장애우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생필품 전달 등의 불우이웃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작년 12월 29일 아주복지재단과 함께 더케이호텔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100여명의 그룹홈 보호아동 및 요보호 저소득가정 아동을 초청하여 ‘사랑의 송년 잔치’를 진행하여, 행사장 및 뷔페를 제공했다.
지난 3월 더케이호텔서울은 사랑의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가졌으며, 사랑의 자원봉사단과 함께 헌혈 봉사, 찾아가는 산타, 효 잔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꾸준하게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케이호텔서울 강병직 사장은 수상 소감으로 “더케이호텔서울은 앞으로도 사랑, 나눔 정신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봉사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조은희 서초구청장(사진 왼쪽)으로부터 표창 수상을 받고 있는 더케이호텔서울 강병직사장(사진 오른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