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사학명문 고려대와 연세대의 LOL 대결은 고려대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고려대학교 '민서와함께하는롤'팀이 연세대학교 'BS'를 꺾고 2015 LoL 대학생 배틀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고려대학교 '민서와함께하는롤'은 23일 서울 관악 e-그린 PC 푸드 카페에서 열린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시즌2' 연세대학교 'BS'와 32강전서 2-1로 승리를 거뒀다.
전통의 사학라이벌들의 대결답게 경기는 흥미진진하게 흘러갔다. 고려대학교가 1세트를 일방적으로 승리하며 싱겁게 흘러갈 것 갔던 경기는 연세대학교가 2세트 멋지게 되받아치면서 손에 땀을 쥐는 접전 상황으로 끌고 갔다.

1-1 상황에서 치른 3세트. 16강 진출 티켓이 걸려있는 상황에서 승리의 여신은 고려대학교의 손을 들어줬다. 고려대학교는 초반 부터 적극적으로 라인급습을 펼치면서 순조롭게 경기를 시작했다.
4-0으로 스코어를 벌린 11분경 고려대학교는 드래곤을 두고 연세대학교의 챔피언을 몰살시키면서 사실상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급하게 싸움을 걸었던 연세대학교는 블루 부시쪽으로 후퇴하다가 연세대학교에 후방이 물리면서 대패를 당했고, 드래곤을 고려대학교가 가져가면서 승부가 기울었다.
승기를 잡은 고려대학교는 공세의 박차를 가했고, 결국 글로벌골드서 1만 이상 앞서면서 여유있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