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 www.pentaz.co.kr)’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오는 6월 한달 동안 실속, 합리성, 스타일, 건강 등 소비자가 추구하는 소비성향을 요리에 담아내는 것을 뜻하는 하이브리드 퀴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호국 보훈의 달 감사이벤트,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6월 생월자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뷔페 라구뜨는 오는 6월 9일부터 전통과 새로운 조리방법의 융합으로 ‘식재료의 과거와 미래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퀴진’ 메뉴를 선보인다. 코 끝을 자극하는 우아함과 웅장한 맛을 지닌 오리엔탈 푸드 ‘에그누들’ 및 홈메이드 육수에 고수를 넣어 먹는 쌀국수, 굴 소스에 채소와 가리비 관자를 넣어 만든 요리, 남해안 통영에서 직송한 제철 멍게와 피조개에 각종 천연 향신료를 더해 만들어진 티카(Tikka) 마살라 커리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맛’으로 대표되는 이탈리아 리조토와 부루스게타, 피스타치오와 올리브로 두번 구운 비스코티, 로즈마리향의 꾸스꾸스를 곁들인 알감자구이, 제철 식재료로 건강을 생각한 죽순채볶음, 그릭 요구르트로 만든 초코 샤워크림 케이크, 흥국쌀 포션 케이크 등도 준비된다.

건강과 웰빙, 맛과 스타일에 민감한 ‘미식가’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재료와 조리법으로 엄선 개발된 메뉴들이 이번 뷔페 ‘라구뜨’ 6월 메뉴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라구뜨가 준비한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경찰 및 국가유공자 이용시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 화, 수요일 20만 원 이상 결제 이용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며, 6월 생월자들에게는 동반고객 포함 4인이상 이용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 김성국 총괄 쉐프는 “최근에는 건강과 맛, 멋을 모두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하이브리드 퀴진을 준비했다”며 “이와 더불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뷔페 라구뜨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