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휴양을 동시에...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 여름시즌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27 02: 33

겨울왕국으로 유명한 홋카이도를 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 판매 오픈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경관에서 누리는 최상의 휴식과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으로 홋카이도 만끽
2015년 7월 오픈 앞두고 5월 21일부터 국내 소비자 대상 판매 시작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대자연 힐링 여행지,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구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의 7월 오픈을 공식 발표하고, 지난 21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들어갔다.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섬 홋카이도는 세계 10대 설경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계절이 뚜렷하기로도 유명하다. 겨울이 지나고 형형색색으로 피는 꽃들이 만개하기 시작하면 홋카이도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홋카이도의 여름은 일본의 다른 지역과 달리 날씨가 대체로 선선하고 더운 날도 기온이 최고 30도를 넘지 않는데다 사람의 손이 거의 닿지 않아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최상의 휴식를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홋카이도까지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되어있어 장시간의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 여행객이나 어린 자녀와 동반 여행을 떠나기 좋은 최고의 가족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는 스키시즌에만 운영하던 사호로 리조트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여름 시즌인 7월 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석달 동안 운영된다. 겨울왕국으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보여주는 클럽메드 홋카이도에서는 동화 속에 나올법한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리는 외부 관광은 물론 클럽메드만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한 특별한 휴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홋카이도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산악 바이킹, 트레킹, 테니스와 같이 홋카이도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랜드 스포츠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 야외에서 액티브한 스포츠를 즐긴 후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 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리조트 내에는 실내 풀장, 사우나 및 일본식 목욕탕 ‘오후로’, 스파(추가비용 발생) 등 최고급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여행에서는 먹는 것도 하나의 큰 즐거움이다. 홋카이도 리조트에는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특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 무제한 음료·주류를 제공하는 오픈 바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용객들은 신선한 고품질의 와인과 치즈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식 주간을 통해 지역 음식을 맛보고, 쿠킹클래스를 통해 현지 재료로 요리를 해보는 등 매주 다른 테마로 운영되는 테마 주간을 통해 홋카이도만의 다양한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가 특별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에는 홋카이도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외부 일정 없이 리조트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클럽메드 에어패키지 상품(최소 3박 기준)은 물론, 클럽메드 투숙 전 2박 3일 간 홋카이도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 클럽메드 투숙 후 1박 2일 간 삿포로 시티 또는 온천을 방문할 수 있는 홋카이도 스탑오버 패키지 등 구성도 다양하다.
클럽메드 투어 패키지를 통해 이용객들은 삿포로의 아름다운 도시는 물론 꽃 농원, 소운쿄 온천, 아름다운 은하 폭포, 류세이 폭포, 알파카 농원 등을 방문할 수 있으며,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 북극곰을 만나보고, 수중터널에서 펭귄이 헤엄치는 모습을 360도로 관찰하며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하이디 쿤켈(Heidi Kunkel)은 “홋카이도는 향기로운 꽃부터 깨끗한 호수, 눈 덮인 산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연인을 위한 최고의 힐링 여행지”라고 설명하며 “특히 클럽메드는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연령대 별 키즈클럽까지 갖추어져 있으며 한 번의 예약으로 일정이나 추가요금에 대한 걱정 없이 휴식과 관광 일석이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에서는 홋카이도 리조트의 여름 시즌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항공이 포함된 클럽메드 에어패키지 상품 예약 시 성인 최저 124만원대(3박 4일 기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 상품은 175만 원대(항공 포함, 3박 4일 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클럽메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