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내추럴 뷰티 브랜드 ‘휴먼앤카인드(human+kind)’에서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뜨거운 햇빛 속 땀과 피지 분비의 과다 노출로 샴푸, 바디 제품의 선택은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예민해진 두피와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을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는 판매율이 높은 3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 컨디셔너는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여행용으로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주요 성분인 알로에 베라, 감귤, 자몽 껍질 오일, 귀리 커널 추출물, 홉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좋은 수분을 공급, 높은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계면활성제가 없는 천연 성분으로 두피에 민감한 사람, 피부 트러블이 심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큼한 옐로우 케이스의 바디 오일은 머리부터 얼굴,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비타민 E가 풍부한 밀 배아 오일, 해바라기 오일, 호호바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외부로부터 박테리아가 침투하는 것을 보호하고 피부 면역력을 높여준다. 특히, 끈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발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아일랜드 청정 지역에서 태어난 ‘휴먼앤카인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97.6~99.8%의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자생력을 키워주는 패밀리 케어 제품이다. 짧은 브랜드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루이비통 모엣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뷰티 직영점 세포라(SEPHORA)에 입점됐다.
휴먼앤카인드 기프트 세트는 5만 5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입점한 내추럴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므아므아(UMMUAHMUAHH)”,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지하 1층 휴먼앤카인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휴먼앤카인드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