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대표 보양식으로 꾸민 건강한 여름나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29 22: 46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층 라운지에 자리한 아티에(ATTIE)에서는 삼계탕과 전복죽 등 대표 여름 보양식과 함께 피로회복과 면연력 향상에 좋은 새싹 인삼 샐러드를 곁들인 ‘여름 건강식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메인메뉴는 4가지로 전복삼계탕, 삼계탕, 전복죽, 콩국수를 선택할 수 있다. 몸에 좋은 약재들로 속을 꽉 채운 삼계탕과 예로부터 기력을 북돋아주는 음식으로 손꼽히는 전복, 담백한 맛에 영양까지 풍부한 콩국수가 폭염에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 넣어 준다. 전복삼계탕은 3만 5000원, 삼계탕 2만 5000원, 전복죽 2만 2000원, 콩국수 1만 5000원(세금포함 가격)이다. 
▲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5가지 색다른 맛의 ‘오라빙수’

무더위를 한방에 물리칠 수 있는 오감만족! 오라빙수도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오리지널 팥빙수와 함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5가지 빙수로 구성된다.
상큼하고 달달한 ‘베리빙수’와 진한 향기가 일품인 ‘얼그레이빙수’, 달달하고 진한 계피향의 ‘수정과 홍시빙수’, 그 밖에도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유 견과류빙수’, ‘블루베리 요거트빙수’를 행사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오리지널 빙수는 1만 5000원, 5가지 오라빙수는 각각 1만 9000원(세금 포함)이다.
▲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나들이! 피크닉 패키지들고 센트럴 파크로 나들이 가자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푸른 잔디가 펼쳐진 센트럴 파크로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샌드위치,  테바사키 치킨을 곁들인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 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난 뒤 웰컴드링크 또는 피크닉 세트와 음료를 간단하게 챙겨 센트럴파크, 차이나타운, 문학경기장 등 호텔 주변 명소들로 나들이 떠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도보로 3분 내 자리한 센트럴파크는 관광객들은 물론 송도 거주민들도 산책이나 주말 피크닉 장소로 즐기는 곳이다. 정성껏 마련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넓은 공원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나들이 즐겨보길 바란다. 
letmeout@osen.co.kr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