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인천 호텔, 써머 이스케이프 등 5가지 여름 패키지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5.30 07: 15

최근 인기 TV 프로그램, CF및 영화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이국적인 송도 신도시의 쉐라톤 인천 호텔이 특별한 여름을 위해 ‘써머 이스케이프’, ‘써머 온 더 클럽’, ‘시원한 여름 밤의 꿈’, ‘나도 파티쉐’, ‘아이들과 함께하는 창의적인 여름’ 이렇게 5개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써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넒은 유리창을 통해 도시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시티 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하며, 설문지 제출 시 어린이 1인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쉐라톤 타올 어메니티를 제공하며,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하면 5%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5000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써머 온 더 클럽 패키지’는 클럽 시티 뷰 1박, 라운지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해피아워 이용 등 클럽라운지의 혜택과 인룸 서비스로 제공받는 베네 피자 또는 쉐라톤 치킨 그리고 크래프트 맥주 2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피맥 또는 치맥을 즐길 수 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3만 5000원이다. 단, 7월, 8월 중 토요일과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의 기간 중에 이용 가격은 27만 50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시원한 여름 밤의 꿈 패키지’는 카스 생맥주와 감자튀김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시원한 꿈 같은 여름을 선사해 줄 디럭스 룸 1박과 로비 바 비플 랫에서 무제한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5000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나도 파티쉐 패키지’는 디럭스 시티뷰 1박과 비플랫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어린이 1인에 한하여 컵케이크 쿠킹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7월 18일부터 8월 16일 기간 중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8만 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창의적인 여름 패키지’는 디럭스 시티 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대교 눈높이 아티맘 체험킷 교환권으로 지정 장소에서 교환 받아 눈높이 선생님들과 만들기 및 독서 체험을 할 수 있다. 6월 5일부터 6월 27일 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0만 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상기 모든 패키지는 쉐라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Link@Sheraton에서 인터넷 무료 이용 그리고 무료 주차가 포함된다. 
호텔 관계자는 “이밖에 빈티지 체험존을 준비하여 옛날 교복입고 추억의 사진 찍기, 추억의 장남감 체험, 빈티지 물품 전시 등으로 옛추억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게 마련했으며 빈티지 물품인 딱지, 종이인형, 제기, 공기 등을 1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도 제공한다. 또한, 3세부터 5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플레이 존을 비플렛 야외에 마련하여 어린이 게이트 볼, 샤워놀이, 모래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으니 올 여름,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인천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