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으로 승격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하 서울가든호텔)의 27일 ‘스페인의 밤’ 파티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스페인의 우수 와인 30종과 스페인식 뷔페&하몽을 맛보며, 롤라플라멩고 공연을 경험한 이번 ‘스페인의 밤(Spanish Night)’은 스페인 현지인들의 대거 참여로 말 그대로 스페인을 느끼는 특별 행사로 막을 내렸다.
스페인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스페인식 음식(스페인풍의 해산물 요리, 스페인풍의 감자, 렌즈콩, 버섯 샐러드, 빠에아, 치킨 요리, 칼솟 타다 등 30종 이상)을 경험하며, 스페인의 플라멩코는 뮤지션, 솔로+군무, 솔로+솔로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보는 관중을 마력으로 이끌었다.

500석의 넓은 그랜드볼룸 연회장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스페인의 밤은 서울가든호텔의 이용하는 여러 외국 기업들과 국내 기업체, 친구와 연인, 가족 등 300명 이상의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페인의 밤(Spanish Night)’은 오후 5시부터 오픈되어, 로비에서 스페인 프리미엄 와인 30종의 무제한 테이스팅 및 인터불고호텔 스페인계 총지배인 General Manager이 직접 스페인 프리미엄 하몽을 준비해주는 진풍경을 연출해 고객들이 감단하며 탄성을 자아냈다.
오후 6시 30분 부터는 안성진 마술사의 마술쇼로 큰 호응을 얻었고, 폐회 전 행운권 추첨시간에는 인터불고 루에다의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을 4명, 문도비노의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 4명, 보아무역의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 4명과 서울가든호텔 스위트룸 객실권 1명,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 이용권 1명, 한경희 스팀다리미 1인 및 극단 라피키의 ‘30만원의 기적’연극티켓을 100명(1인2매)에게 전달하여 더욱 신나는 파티가 되었다.
서울가든호텔의 관계자는"27일 ‘스페인의 밤(Spanish Night)’은 서울가든호텔 특 1급을 기념하는 승격기념 행사로 앞으로도 고객 이벤트와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35주년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있는 서울가든호텔에서 데이트 및 가족행사, 기업연회 등을 준비해보자.
letmeout@osen.co.kr
조학영 총지배인(오른쪽) / 서울가든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