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여행족 주목...익스피디아, 5일 한정 태국 호텔 최대 70% 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01 17: 44

방콕, 푸켓, 크라비 등 총 90개 호텔 할인
6월 7일까지 예약하면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방콕, 푸켓, 크라비 등 태국 90개 호텔 가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태국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기간은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여행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을 등록하면 이틀 빠른 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방콕, 푸켓 등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와 후아인, 치앙마이 등 뜨고 있는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어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유용하다. 특히 태국의 숨겨진 보석 코사무이와 크라비는 맑은 바다와 이국적인 풍광으로 연인을 위한 달콤한 휴가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 태국은 요즘 뜨는 ‘먹방 여행’을 테마로 자유여행을 떠나기에도 제격이다. 세계 5대 음식으로 손꼽히는 태국 음식은 최근 TV 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에서 배우 윤두준이 예찬을 하면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후아힌의 야이야 후아힌, 코사무이의 KC 비치 클럽 & 풀 빌라, 크라비의 더 후벤은 70%, 방콕의 엠포리움 스위트 바이 차트리움, 이스틴 탄 호텔 치앙마이는 65%, 방콕의 나라이 호텔, 푸켓의 더 키 리조트 & 스파, 치앙마이의 양 콤 빌리지 등 5개 호텔은 60%, 아비스타 하이더웨이 리조트 앤드 스파 - 푸켓, 파타야의 에이원 스타 호텔 등 11개 호텔은 50%의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