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가 모터사이클계의 F1인 'Moto GP'를 전액 무료로 일본과 말레이시아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일 두카티 코리아에서는 6월 프로모션으로 899 파니갈레 구매 예약자를 대상으로 Moto GP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oto GP는 자동차로 비교하자면 F1에 해당하는 경기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모터사이클 이벤트 중의 하나다. 이번 Moto GP 투어는 오는 10월 11일 일본의 트윈 링 모테기 서킷과 10월 25일 말레이시아의 세팡 서킷에서 진행 될 두 경기를 대상으로 한다. 구매자는 두 경기 중 하나의 경기를 선택하해관람할 수 있다. 경기 관람을 포함해 투어 시 공식적으로 발생하는 경비는 모두 두카티 코리아에서 부담한다.

Moto GP에서 현재 두카티팀은 안드레아 도비지오소 선수 종합 3위, 안드레아 이아노네 선수 종합 4위로 지난 시즌에 비해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Moto GP 경기가 한국에서는 개최되지 않아 두카티 코리아는 파니갈레 시리즈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Moto GP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김정국 두카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두카티 바이크의 태생이 레이싱에 기원하는 만큼 두카티가 참여하는 모든 레이싱 경기는 뜻 깊다"며 "이번 Moto GP 아시아 투어를 통해 두카티의 고객들이 세계 선수권 경기 현장의 열기를 느끼고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899 파니갈레는 모노코크 프레임과 수퍼콰드로 엔진이 적용돼 148마력의 성능을 제공하며 경량화된 무게는 민첩성을 더욱 상승시켰다. RACE, SPORT, WET으로 총 세가지의 라이딩 모드를 지원, 일반도로와 트랙에서 각각의 목적에 맞는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다. 899파니갈레는 스타 화이트 실크와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fj@osen.co.kr
파니갈레./ 두카티 코리아 제공.